비즈니스 평판 관리 - 비즈니스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2020. 6. 15. 23:33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 평판 관리 - 비즈니스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효과적인 평판관리는 많은 사업을 불러올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평판이 좋은 회사라면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명성을 지키고 싶을 것이다.


비즈니스 평판 향상에 도움이 필요하면 계속 읽으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이 나올 때,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를 둘러싼 많은 긍정을 가지도록 하라.


그러면 어떠한 부정도 무너질 것 같다.


검색 엔진 목록에서 부정적인 피드백이 미끄러지도록 새로운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게시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의견을 남길 때 회사가 반응하기를 기대한다.


가급적 두 시간 이내에 즉각적으로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당신을 다른 사업체들보다 앞서게 할 수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 부문과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최신 정보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이 일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도록 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여러분을 대표하며, 여러분은 그것들이 항상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상냥하게 대하되, 사사로운 일은 하지 마라.




고객이 하는 일부 장소를 자주 방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장소나 장소에 간다면, 자주 방문하라.


고객이 있는 곳에 있을 때 고객을 더 잘 알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해 지는데, 이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되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발견하면, 웹사이트 소유자와 대화하십시오.


당신이 이 정보가 명예훼손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한,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제거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라오는 말들을 잘 이해하도록 하라.


이런 플랫폼에서 기업들이 자주 거론된다.


이러한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신속하게 찾아내어 신속한 손상 관리 및 불만사항 해결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나쁜 언론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가할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항상 그 모든 불평을 해결해야만 한다.


또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황을 처리하고 해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평을 읽으면 특히 작가가 진실을 왜곡하고 있을 때, 작가에게 분개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대응할 때는 침착하고 사실에 집중하라.


사람들이 양쪽을 다 읽을 때, 그들은 스스로 사물을 판단할 수 있다.




당신이 살고 있는 사업상의 사투리를 가지고 있으라.


고객에게 솔직하고, 빠르고 효율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응하십시오.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무언가를 구매한 경우에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많은 경우, 고객들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기다리거나, 그는 즉시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한다.


그들에게 체크인을 하는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가능한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터넷에서 공유하는 정보에 까다롭게 굴어라.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조심해.


소셜 미디어 페이지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접속되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회사에 대한 검색 결과를 수시로 확인하십시오.


검색 엔진을 통해 회사 이름을 확인하고 찾은 의견을 읽어 보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하여 있을 수 있는 부정적인 면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부정적인 내용 및 의견 출처를 추적하십시오.


상황을 반전시킬 방법을 찾아봐.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정적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필요하다면 스트레스 관리 기술을 익혀라.


스트레스와 좌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자주 운동을 하라.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온라인 불꽃 싸움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대중이 당신을 인식하는 방식을 해칠 것이다.




사업에서 너의 명성은 매우 중요하다.


좋은 평판은 당신이 경쟁자들을 앞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평판이 좋으면 더 많은 고객이 생겨 더 많은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를 수익성 있게 만드는 데 중요하다.


좋은 평판은 사업 성장을 이끈다.